MY MENU

질문과 답변

제목

금달란트 시장했던 기억이 악몽으로..?◇

작성자
sujandky
작성일
2017.11.1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90
내용


"달란트"의 의미를 아십니까?




마태복음 25장을 한 번이라도 읽어 보신적 있으시죠?
어렸을 때 교회에 달란트 시장에 참여했던게 기억이 납니다..


오늘의 주제는 마태복음 25장의 "달란트 장사"입니다.
본문의 내용을 간단히 말씀드리면 주인이 3명에게 금 다섯 달란트, 두 달란트, 한 달란트를 주고 장사하라며 떠납니다.
금 다섯 달란트, 금 두 달란트를 받은 사람은 즉시 장사하여 주인에게 칭찬을 받았고 금 한 달란트를 받은 사람은 자기 생각대로 장사하지 않고 땅에 묻어두고, 감추어 두었다가 급기야 한 달란트마저 빼앗기고, 바깥 어두운데로 내어 쫓김을 당합니다. 그리고 거기서 슬피 울며 이를 갈게 됩니다.


그렇다면! 천국을 소원하는 신앙인들에게 이렇게 중요한 금 달란트라는 것은 과연 무엇이며, 달란트를 가지고 장사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한기총 소속 순복음교단 목사님의 해석은 달란트를 내 속에 숨어있는 잠재적 능력! 즉 재능이라고 합니다. 하나님은 모든 사람들에게 재능을 주어 태어나게 하셨답니다!
그럼 저와 모든 사람들은 과연 어떤 재능을 가지고 태어난거죠?
음... 메달리스트? 피아니스트? 마술? 아니면...천재? 그런데 문제는 이런 것을 가지고 어떤 장사를 하고 재능을 남길 수 있을까요?


과연 & #39;재능& #39;으로 천국에 갈 수 있을까요?



달란트의 뜻은 우리나라에서 금을 셀 때 1돈, 2돈 하는 것과 같이 금, 은 수량을 세는 단위일 뿐입니다! 이건 초등학생들도 아는 내용일 겁니다....


즉!!! 종들을 불러 각각 재능대로 주신 것은 달란트가 아닌 금을 주신 것 입니다^^
정작 중요한 & #39;금& #39;에 대해서는 언급조차 하지 않고 달란트라는 단어에만 매여서 재능이라고 해석하는 것은 자의적인 해석이며 새빨간 거짓말이 분명합니다.



그렇다면 한기총 소속 순복음교단 목사님이 금을 재능이라 속여가며 해석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유튜브 시청 주소
https://youtu.be/T2CWUIxXYGA
tpxxmxch069kic345kin783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