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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과 답변

제목

코웨이 민원상담 이게 맞는걸까요?◎◇

작성자
아스카
작성일
2017.11.19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65
내용

코웨이는 민원접수시 고객센터에서만 접수를 받고 고객센터에서 조차도 직접전화를 걸수 있는 방법이 없어서

 

고객 민원접수시 본사민원담당이 전화올때까지 기다려야하며 또한 우리도 전화를 할수는 없는 구조입니다.

 

이러다보니 CS수준이 엉망인거 같습니다.

 

사건은 매트리스와 그위에까는 타퍼를 렌탈사용중 일어났습니다. 2년전 타퍼를 신청후 얼마 지나지않아 보풀이 너무

심하게 일어나 교체를 받았습니다. 몇일전에 타퍼 스프링이 나가서 교체를 해야하고 비용은 50만원이 넘게 든다고하여

해지하려고 고객센터에 전화후 해지하고 제품에 이상이 있으니 제품민원접수를 해달라니 해지하면 접수가 안된다하여 민원접수진행 3일후 본사 지원장이 전화가옴

 

전화와서 자기네 전산에는 타퍼교체하라는 내용이 없으니 민원을 들어줄수없다고 하여 아니 직원이 다녀가서 알았지

 

타퍼가 꺼?는지 얼마가 드는지 어떻게 아는냐니 그 닥터가 말을했고 고객인 당신은 그사람이 닥터인지 as 기사인지도 모르고 민원접수를 하느냐 그 닥터랑 애기해서 마무리를 져라 라고 말을 함

 

해지는 할거지만 제품에 이상이 있는걸 왜 닥터랑 애기를 해야하느냐 그건 웅진코웨이 에서 해야는거 아니냐 하니

여기는 웅진이 아니고 그냥 코웨이고요 해지하신다면 더 말할거 없다는 식으로 말을해 무상교체를 해달라고 함.

 

그건 그사람과 애기하라는 말만 하고 내 애기를 들어보고 말좀해달라고 하는데도 계속 말하는 중간에 그말만하여

 

사정사정해서 애기를 하였으나 닥터랑은 코웨이 직원이 아니니 그 닥터한테 너가 말을 했으니 너가 책임지라고 말하고 전화하라고 한다고 하여 아니 코웨이 직원이 아니면 왜 우리집에 와서 케어를 해주냐니 위탁관리업체이지 코웨이 직원이 아니라고함.

 

우리고객은 이젠 그분이 어디소속인지 왜 코웨이 마크를 달고있는지 조사하고 서비스를 받아야하나요

 

또한 위탁업체이니 당연 본사에서 모든걸 쥐고 흔들고 있으니 그분보러 해결하라고 하면 그분은 어떻게 저랑 해결을 봐야하나요 또 그분이 잘못인가요? 설명해주신분이 잘못인가요

 

상담하는 분 이름도 안알려줘 이름이 뭐냐고 수차례 질문하니 마지못해 한0미 지원장이라는 말을 들음

 

그리고 본인이 말하는데 중간에 이건 아니지않느냐하니 자기말 끝까지 듣지않는다고 짜증을내며 더이상 할말없다며 끊어버림.

 

내가 말할땐 자기말만 하고 자기 말할때 잘랐다고 짜증내니 누가 민원인이고 누가 직원인지 ......

 

코웨이 사장님은 인터넷이랑 안보시나봐요 코웨이 민원치면 저같이 당하신 분이 한두명이 아니던데

 

깐깐한 정수기도 좋지만 직원관리도 깐깐하게 해주세요 렌탈업에 대기업은 LG마저 끼어들은 상황에 고객대응을

이렇게 하는데도 그냥 보고 있으신 코웨이 그대들이여 얼마나 오래 장수하는 기업인지 걱정됩니다.

 

아래는 녹음 내용입니다. 

https://youtu.be/8B1b-JI--q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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