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질문과 답변

제목

박근혜 퇴진을 앞당길 수 있는 소심한 국민의 아이디어 입니다. □

작성자
nowheart
작성일
2017.12.20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56
내용
저는 일개 회사원으로 먹고살기 바쁘다는 핑계로 집회에 참석하진 못하지만 SNS 또는 인터넷 댓글이나 공유로 소극적으로나마 분노를 표현하고 나라를 걱정하며 개탄하고 있습니다. 저와 비슷하신 대다수의 국민 여러분! 이제 우리가 힘을 모아야 할 때인 것 같습니다.
제가 제안 드리는 방법은 쉽고도 간단하지만 그 힘은 엄청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바로 매일 낮 12시 10분에 각자의 직장, 집 앞으로 나와 10분간 침묵의 시위나 A4지 피캣시위 또는 구호를 외치든 하자는 겁니다. 10분은 짧지만 하루, 이틀, 1주, 2주, 1달 2달 지속된다면 대한국민의 뜻이 반드시 조속히 이루어 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생각에 동의하시는 분들은 무한 공유 부탁드립니다. 그러면 어느날부터 우리들의 회사, 집 앞에 몇명씩 서성거리다 순식간에 전국민이 한날 한시에 뜻을 모으는 날이 금방 오리라 맏습니다!
당장 이 글을 공유하는 것부터 시작해봅시다!

에프원카지노
두사람의 개성의 만남은 두가지 화학물질의 접촉과 같다. 반응이 있으면 둘 다 변화한다.(융) 자연은 하나님의 작품이요. 예술은 사람의 작품이다.(롱펠로우) The most beautiful thing in the world is Life itself is a quotation. 사랑은 인생의 소금이다.(셰필드) 창조적인 예술가는 그 전의 작품에 만족하지 않기 때문에 다음 작품을 만든다.(쇼스타코비치) 산을 옮기는 사람은 작은 돌맹이부터 옮긴다.(중국 속담) 선한 사람이 되라. 그러면 세상은 선한 세상이 될 것이다.(힌두교 속담) 훌륭한 말은 훌륭한 무기이다.(풀러) 이기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다. 어떻게 노력하는가가 문제이다.(쿠베르탕)
♧↔너 자신을 다스려라. 그러면 당신은 세계를 다스릴 것이다.(중국 속담) 참된 삶을 맛보지 못한 자만이 죽음을 두려워하는 것이다.(제이메이) The world is a beautiful book
■Pain past is pleasure. 정신적으로는 긍지를 가질 수 있다.(메이슨)" 오늘 가장 좋게 웃는 자는 역시 최후에도 웃을 것이다.(니체) 금전은 무자비한 주인이지만 유익한 종이 되기도 한다.(유태 격언)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