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질문과 답변

제목

김을동,김종훈,김영환 떨어졌다 ㅎㅎㅎ▦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7.12.2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42
내용

우선 어제 새벽까지 투표 방송을 전체 방송사를 오가며 보다가 잠이 들었습니다.

 

그중 유독 관심이 가던곳이 바로 김을동, 김종훈, 김영환 이었습니다.

 

백년만년 해 쳐먹을줄 알았던 곳에서 김을동 김종훈이가 초반부터 밀리 더군요..너무 흥미 진진했습니다.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곳에서 이런 경사스러운 일이...

그 덕분에 새벽3시까지 잠을 못자고 선거방송 열심히 시청했습니다.

 

또한 조중동 종편에 두팔 걷어부치고 출연해서 민주당 분탕질 해대던 안산의 김영환이가 어찌 되나도

너무 궁금했습니다.

결과는 행복했습니다..통쾌 했습니다...

 

 

아울러 광주에서 국민의당이 많이 당선된것을 보면서..

 

생각이 든것은 조중동과 종편의 이간질이 저곳에서는 먹혀들었군..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TV조선은 선거방송내내 정당별 의석수를 화면에 네모난 박스로 표시하면서 정의당은 쏙 빼놓고하더군요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정의당을 의도적으로 무시하는 의도 이겠죠

 

또한 광주에서 국민의당이 당선된 첫번째 요인은 바로 이런 조중동 종편의 의도적 야당 편가르기와

자신들의 최대의 적을 숙청하기 위한 여론 조작질에

나이든 늙은 유권자들은 방송의 조작질에 놀아나서 국민의당을 찍었을것이고,,

젊은 층은 더민주를 찍었겠죠.

아주 근소한 차이로 간신히 국민의당이 8석 건진것이죠...

득표 차이가 대부분 0.X 프로 대로 간당간당하게 말이죠

 

이번 총선에서 이겼다고 좋은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대한민국 최대의 역적 매국노 집단

조중동 종편을 없애지 않고서는 우리는 언제나 제2의 새대가리당을 맞이해야 하고 제2의 간잽이 찰스당을 맞이해야 합니다.

 

끊임없이 조중동 종편을 몰아내는 일에 몰두 해야 합니다.

 

이번에 야권에서 종편방송 허가 취소 법안 만들어서 통과 시켰으면 하는것이 제 간절한 바램입니다.

<2018_5>
자기 일을 멸시하는 자는 먹을 양식과 싸운다.(스퍼전) give counsel; in the evening 한나라의 진정한 재산은 땀흘려 일하는 부지런한 주민의 수에 있다.(나폴레옹) 탐구정신은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의 위대한 특징이다.(풀) 어린이가 없는 곳에 천국은 없다.(스윈번) 미련한 자는 자기 행위를 바른 줄로 여긴다.(성경) 인간은 환경을 창조하고 환경은 인간을 창조한다.(밝은 사회) In giving advice 마땅히 행할 길을 아이에게 가르쳐라.그리하면 늙으도 그것을 떠나지 않으리라.(성경) 친구들을 불신한다는 것은 그들에게 속은 것보다 더 수치스러운 일이다.(로셔푸코)
◈▼Music is a beautiful opiate 인류를 위해 사는 것은 자기의 이름을 위해 사는 것보다 훌륭한 것이다.(바첼 린드세이) Pain past is pleasure.
▒작지만 청결한 것은 큰 것이요. 크지만 불결한 것은 작은 것이다.(바이) 은혜를 입은 자는 잊지 말아야 하고 베푼자는 기억하지 말아야 한다.(피레 찰론) 인생을 해롭게 하는 비애를 버리고 명랑한 기질을 간직하라.(세익스피어) 정의로운 사람만이 마음의 평화를 누린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