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질문과 답변

제목

문재인이 왜 졌는지 이제 알겠다.♬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7.12.25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76
내용
문재인은 학자 같은 사람이다. 현실 감각은 둔해 빠졌다. 그에게 투사 기질은 전혀 보이지 않는다.

그는 싸움꾼이 아니다. 싸우지 않고서는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혼자 독야청청한다고 세상이 변하지 않는다.

야권에는 다른 사람이 필요하다.
추미애 같은 연이 대표로 앉은 것만 봐도
민주당이 제대로 돌아가고 있다고 보이지 않는다.

문재인을 갈아 치워야 한다.
그는 도덕적이나 전투력이 없다.
닭과도 싸워 이길 수 없는 형편 없는 전사다.

그저 국무총리에나 어울리는 사람이다.
새로운 사람이 필요하다.

엔젤카지노
Painless poverty is better than embittered wealth. Think like a man of action and act like man of thought. 은혜를 입은 자는 잊지 말아야 하고 베푼자는 기억하지 말아야 한다.(피레 찰론) 시간을 잘 맞춘 침묵은 말보다 더 좋은 웅변이다.(터퍼) 한 가지 일을 경험하지 않으면 한 가지 지혜가 자라지 않는다.(명심보감) 악은 선을 인식시키고 고통은 기쁨을 느끼게 한다.(그리스도) 미는 내부의 생명으로부터 나오는 빛이다.(켈러) 청년기는 대실수이다. 장년기는 투쟁이다. 그리고 노년기는 후회이다.(디즈레일리) "험담은 세 사람을 죽인다. 말하는 자 Nature never deceives us; it is always we who deceive ourselves.
◀☆진정한 벗은 제2의 자기인 것이다.(아리스토텔레스) 탐구정신은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의 위대한 특징이다.(풀) Music is a beautiful opiate
♨<00> 자기가 가고 있는 곳을 모르는 사람은 결코 높이 향상하지 못한다.(크롬웰) 기쁨을 주는 사람만이 더 많은 기쁨을 즐길 수 있다.(알렉산더 듀마) 일을 몰고 가라. 그렇지 않으면 일이 너를 몰고 갈 것이다.(프랭클린)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