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질문과 답변

제목

박근혜 경상도 대구에 자동차공장 유치가 사는 길이다♬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8.01.05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49
내용

서강대학교 전자공학과 출신인데..디기 말귀를 못알아 먹네..

경상도 대구를 자동차 산업도시로 키우면 대구지역 4년제 대학생들 취업걱정 없어진다. 경북대 영남대 계명대등 4년제 대학생 자동차 공장 업체에 취업하면된다.

 

전라도 광주가 자동차 10만대 생산하면 경상도 대구는 자동차 50만대 생산하면 전라도광주보다 경상도 대구가 더 잘살게 된다..

 

호랑이 죽어서 가죽을 남기고 사람은 죽어서 이름을 남긴다.

경상도 대구에 자동차 공장생기면 100년 200년 500년이상 대구 하면 박근혜 생각하게된다...

카지노
"사람을 알려면 그의 지갑 의혹은 불신을 뒤따른다. 날아가기 전에 꼭 잡아라.(스마일즈)" 소유물의 부족은 개선할 수 있으나 영혼의 가난은 해결하기 쉬운 것이 아니다.(몽테뉴) 죄는 취소될 수 없다.용서될 뿐이다.(스트라빈스키) 폭풍은 참나무가 더욱 뿌리를 깊게 박도록 한다.(허버트) 한치의 기쁨마다 한자의 고민이 있다.(베넘) 배운 사람은 항상 자기 속에 재산이 있다.(필래드라스) 한치의 기쁨마다 한자의 고민이 있다.(베넘) 정당하게 사는 자에게는 어느 곳이든 안전하다.(에픽테투스)
■▣정신적으로는 긍지를 가질 수 있다.(메이슨)" 풍랑은 항상 능력있는 항해자 편이다.(기번) 안심하면서 먹는 한조각 빵이 근심하면서 먹는 잔치보다 낫다.(이솝)
◆자기가 가고 있는 곳을 모르는 사람은 결코 높이 향상하지 못한다.(크롬웰) 자기 일을 멸시하는 자는 먹을 양식과 싸운다.(스퍼전) 우유부단한 것만이 습관으로 되어 있는 사람보다 더 비참한 사람은 없다.(제임스) 행동하는 사람처럼 생각하고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