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질문과 답변

제목

박근혜 정치 잘 햇는데 이게 무슨 꼴 여? ♥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7.12.0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96
내용

나는   수구 골통   아니다 .  과거  민노당을  지지한  적 도 있다. 

 

지난  4년  동안  박정권   정치  잘 햇다고  본다. 

언론 과  야당이  합세하여  박정권을  down   시킨것  아닌가? 

사건  내용을 살펴보니    별것도  아니다.   최순실  을 너무 가까히 한것은   규탄을  받아야   하지만  그 외  무엇을  잘못 햇다는 것인가? 

담배값 100% 인상 , 김영란  법에  언론인 포함 은 실책 이라고 본다.

그러나  탄핵 사유가  될수 는  없다. 세상에  이런 나라 가 어디 있서.

 

대한제국 때   단발령을  시행햇다고  총리대신 김홍집 을  역적으로 몰아   처형한  사건이 있었다.  지금  상투를  하라면  난리를 치겟지? 

 박근혜가  김홍집  과  유사하다고 본다.   역사는  박근혜 손을 들어줄  것 이다.   박근혜는 재기 한다.  다음  대선에  출마 할수도 있다. 

슈퍼카지노쿠폰
인생 그 자체가 하나의 인용이다. 쾌락 그리고 불평을 보라.(탈무드)" Time is but the stream I go a-fishing in. 사랑없이 사는 것은 정말로 사는 것이 아니다.(몰리에르) 목표를 보는 자는 장애물을 겁내지 않는다.(한나 모어) 생각하는 사람처럼 행동하라. 쾌락 그리고 불평을 보라.(탈무드)" 천재란 인내에 대한 위대한 자질 이외에는 아무것도 아니다.(뷰퐁) 산을 옮기는 사람은 작은 돌맹이부터 옮긴다.(중국 속담) 좋은 전쟁 또는 나쁜 평화는 없다.(프랭클린)
♠◀ 위인은 평범한 것에 관심이 있다.(허버트)" 풍랑은 항상 능력있는 항해자 편이다.(기번) 지식이 깊은 사람은 시간의 손실을 가장 슬퍼한다.(단테)
☞교육의 목표는 지식의 증진과 진리의 씨부리기이다.(케네디) 작지만 청결한 것은 큰 것이요. 크지만 불결한 것은 작은 것이다.(바이) 전쟁에선 어느 편이 스스로를 승자라고 부를지라도 승리자는 없고 모두 패배자 뿐이다.(챔벌린) 친구들을 불신한다는 것은 그들에게 속은 것보다 더 수치스러운 일이다.(로셔푸코)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