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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역사교과서 문제 ↓

작성자
한수인
작성일
2017.12.10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97
내용

      교과서문제
좌편향교과서 방치에 대한 경각심
좌편향 왜곡된 역사교과서 방치는 반민족 반국가적 범죄이다.북한 역사책과흡사(정경희교수)
반한, 반미적, 쏘련군을 해방군 미군을 점령군으로
UN결의를 변조 한반도 유일 합법정부임을 부정, 대한민국정부수립 건국,당위성 정당성 부정.북한을 정부로인정(교육부는 3.1운동결과 수립된 대한민국 임시정부의 법통을 계승하여 수립되었으므로 건국이라는 말은 적절치않다며 건국을 금지어로 지정 정부수립으로 수정지시.대한미국을 정통 국가로 볼수없다는 말과같다. 국가의 정신과 영혼을 관리하는 부서의 심장에 반국가적 좌경 바이러스가 침투한 상황)
북핵문제 제네바협정 북한의 불이행을 미국이 중유공급 중단때문으로 기술
문익환.임수경 방북을 적법으로
노동운동 민주화운동을 영웅으로
북한의 주체사상선전, 인권유린 비판없어
실패한 북토지개혁 미화,경제정책 남실패 북성공으로
4대도발(아웅산테러,KAL폭파.연평해전,천안함폭침)누락
대한민국 역대 대통령 모두 독재자로,북한 세습독재 비판 전혀 없어
유관순열사를 깡패로 김구 안중근열사를 테러리스트로
북의 주장을 근거로 주체사상 선전 반한 반미적 기술 5종의 역사교과서는 헌법과 사실관계 그리고 공정을 무시 반대한민국적 계급투쟁사관으로 기술되어 조국을 미워하도록 하였다.
5종 교과서는 공산주의에 대한 비판도 자유민주주의 대한 칭찬도없다.반자유민주주의,친사회주의,반국가 친북,반국군.반기업.반미 친소.친중의 대한민국 건국의 정통성을 부정하는 종합구조물이다.

최고통치자가 정권연장을 위해 권력을 쓰지말고, 좌편향 국정교과서 같은 국가존립에 관한 중대사항을 바로 잡는데 집중해야한다.
무신론 유물론 공산주의 는 허위,증오,억압,모순,물질뿐,공산주의는 자기실현의 욕구 박탈로 망할수밖에 없다.
자유민주주의 자본주의는 부정부패 퇴페풍조 자유과잉 사회악으로 망할것
사랑,진실,생명인 기독교적 가치관 세계관 즉 복음만이 혼을 깨우고 사회를 순화시키고 도덕률을 높이고 행복하게 잘살게하는 길.
사회악을 방치하면 나라 망함. 개인 양심 도덕 정의만으로 사회악 척결안돼 기독교적 가치관 세계관을 가진 최고 통치자가 제도 시스탬 정치력으로 가능 -라인홀드니버-
어리석은 대중이 아닌 깨어있는 창조적 소수가 세력화되여, 민족, 고유, 전통, 불교, 유교 어두운 귀신문화를 밝은 근대문화 기독교문화로 바꿔야한다.

금성.두산.미래엔.비상.천재 5종 고교 역사교과서는 대한미국 역사교과서가 아닙니다.
5종 역사교과서는 반자유민주주의,친사회주의,반국가,친북,반국군,반기업,반미-친소로 기술되어있다.
좌편향교과서로써 퇴출돼야합니다.
5종 고교 역사교과서는 UN결의로 대한민국이 한반도의 유일한 합법정부임을 부정하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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