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질문과 답변

제목

숫자 7이 완전한 수? 뻔뻔한 논리, 공인의 말 맞나?▒

작성자
nowheart
작성일
2017.12.2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02
내용





요한계시록 5장 6절에 어린양이신 예수님께 있는 '일곱 뿔'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  어린양이신 예수님께 일곱 뿔과 일곱 눈이 있다고 성경에 적혀 있습니다. 




그런데  한기총 소속 장로교 목사님은 계시록 5장 어린양의 일곱 뿔을 '성령으로 충만한 그리스도의 영원한 생명의 능력'이라고 해설하였습니다. 




성령으로 충만한 그리스도의 영원한 생명의 능력,,? 

이게 도대체 무슨 말인지 저는 이해가 안갑니다. 여러분은요~?

이런 표현은 성경 어디에도 없습니다.




한기총 소속 장로교 목사님이 이렇게 해석하게 된 이유는 '숫자 7'을 완전한 수, 충만한 수로 뿔을 생명의 능력으로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만약에 '숫자 7이' 완전한 수, 충만한 수라면 성경에 나오는 일곱 귀신은 완전하고 충만한 귀신인가요?   이 말을 들은 귀신도 황당할 것입니다. 




또한, 요한계시록 13장에는 일곱 머리 열 뿔가진 짐승과 땅에서 올라오는 두 뿔가진 짐승이 나옵니다. 일곱 뿔이 충만한 생명의 능력이라면, 여기서 열 뿔은 일곱 뿔보다 많으니까 예수님보다 더 충만한 생명의 능력이고, 두 뿔은 많이 모자란 생명의 능력이라 하실 겁니까? 




이 주장처럼 뿔이 생명의 능력이라면, 뿔이 없는 사람은 오래 살려면 뿔이 있어야 되는 것 아니겠습니까?

아니 도대체 뿔과 생명이 무슨 관계가 있는 겁니까?  




그렇다면 왜?

한기총 소속 장로교 목사님은  계 5장의 '어린양의 일곱 뿔'의 뜻을 '성령으로 충만한 그리스도의 영원한 생명의 능력'이라고 해석을 하였는지, 정답은 무엇인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유튜브 시청 주소 (교리비교 100가지 영상)

https://youtu.be/PQpvct5Bifs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월드카지노
습관은 제二의 천성으로 제一의 천성을 파괴한다.(파스칼) 위인은 평범한 것에 관심이 있다.(허버트)" 청년기는 대실수이다. 장년기는 투쟁이다. 그리고 노년기는 후회이다.(디즈레일리) 진정한 벗은 제2의 자기인 것이다.(아리스토텔레스) The world is a beautiful book United we stand 단 하나의 하늘에 올려진 고마워하는 생각이 완전한 기도이다.(레싱) 인류를 위해 사는 것은 자기의 이름을 위해 사는 것보다 훌륭한 것이다.(바첼 린드세이) 사람의 천성과 직업이 맞을때 행복하다.(베이컨) 자기 일을 멸시하는 자는 먹을 양식과 싸운다.(스퍼전)
▶◎ 그날은 잃은 날이다“.(자콥 보바트) 최고급 회개란 과거의 죄를 청산하고 똑바로 행동하는 것이다.(윌리암 제임스) Only the just man enjoys peace of mind.
◆"위대한 사람은 목적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물론 세상 그 자체이다. 우리의 거의 모든 삶이 어리석은 호기심에 낭비되고 있다.(보들레르) 지나간 슬픔에 새 눈물을 낭비하지 말라.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