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질문과 답변

제목

문빠들에게 당신들은 과연 민주주의를 좋아하는가?□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7.12.2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63
내용
문재인은 이승만에 대하어 건국에 공이 있다고 하였다 내가 볼때 건국은 1919년 4월 11일이고 이승만이는 전쟁이 나자 도망가서 한강 다리 끊은 넘인데? 당신들은 진정 뉴라이트적인 입장을 가진 문재인을 지지하는가? 난 참으로 궁금하다 난 30년전에도 거리에 있던 넘이고 사회민주주의를 꿈꾸는 사람인데 당신들은 진정 뉴라이트적 입장을 가진 문재인을 좋아하는가? 이래선 답이 없어 보인다
트럼프카지노
한치의 기쁨마다 한자의 고민이 있다.(베넘) 청년이여 일하라. 좀더 일하라. 끝까지 열심히 일하라.(비스마르크) "험담은 세 사람을 죽인다. 말하는 자 인간은 신의 걸작품이다.(퀼즈) 폭풍은 참나무가 더욱 뿌리를 깊게 박도록 한다.(허버트) 자기 일을 멸시하는 자는 먹을 양식과 싸운다.(스퍼전) 말도 행동이고 행동도 말의 일종이다.(에머슨) 아예 배우지 않느니 보다는 늦으나마 배우는 편이 낫다.(클레오 불루스) 참된 삶을 맛보지 못한 자만이 죽음을 두려워하는 것이다.(제이메이) 일을 몰고 가라. 그렇지 않으면 일이 너를 몰고 갈 것이다.(프랭클린)
↓◐자연은 하나님의 작품이요. 예술은 사람의 작품이다.(롱펠로우) 소비된 시간은 존재하고 이용된 시간은 생명이다.(영) 돈으로 살 수 있는 행복이라 불리는 상품은 없다.(헨리 밴 다이크)
○많은 사물중에서 가운데가 제일이다.내 위치도 가운데가 되게 하라.(포킬리데스) 인간은 환경을 창조하고 환경은 인간을 창조한다.(밝은 사회) 충고는 좀처럼 환영받지 못한다.(체스터필드) 화가 나면 열을 세어라. 풀리지 않는 다면 백을 세어라.(제퍼슨)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