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너무나 강력한 미국 군사력과 그것을 바탕으로 한, 한미동맹때문에 한국의 정부와 한국의 5천여만 국민이 오늘도 멀쩡하게 생존하고 있다. 그러나 역사상의 거의 모든 국가가 멸망을 할때는 이미 그 내부로 부터 무너져 내려가는 조짐을 보인다. 처음에는 서서히, 그러나 좀더 야금야금 넓혀지고 흐트러져 가면서, 그러면서 그 다음에는 점점 더 급속도로 사회와 조직이 깨어지면서 멸망해 들어가는 모양새를 스스로 만들어 가는 경우가 거의 대 부분이었다.
한국이란 나라의 역사도 역사 통틀어 살펴보아, 솔직하게 인정하자면 4번을 멸망하였었다. 단군조선은 실재했다고 단언하여 강하게 믿고 말해보건데 단군조선의 멸망, 그것이 첫번째요, 둘째는 중화족과 당당히 맞서 있던 최후의 민족자주정권인 고구려의 멸망이 두번째요, 세번째는 발해의 멸망이요, 네번째는 이씨조선의 마지막 연장선이었던 대한제국((황제국가))의 멸망이었다.
하지만 그러나 역사상의 운이 좋게도 민족의 혈통이 살아 남았다. 그것이 오늘날 대한민국이다. 그러나 지금 문재인이 한국대표자로 있으면서 오늘날의 한국은 일부 좌파들이 그를 지지했던 것과는 달리 문제인의 내부와 외면으로는 지금 지극한 난세적 상황이 불어닥치고 있다. 어쩌면 민족 최대의 위기이지만 문재인이 그것을 인식하는 기준은 너무나 유약하고 한심하다.
바로 이것을 헤쳐나가기에, 문재인은 솔직히, 솔직히 사실상 부족해도 너무 부족하고 유약한 인물임이 확연하고 확실히 드러나고 있음을 부정치 못한다. 그를 지지했던 좌파들의 일부조차 이젠 그걸 조금식 인식해 가고 있고 실망을 하고 있을 정도라 보아도 과언도 아니다. 그나마 강력한 한 미동맹때문에 지금 한국이 멸망까지 가지는 않을 것으로 본다. 그러나 지금 이 시기에 미국이 북한을 과감히 공격하여 북한정권을 붕괴시키지 않고 놓아둔다고 가정해 보자.
그러면 그와 동시에 북한의 힘이 더욱 강력해 진다면, 그러면서 동시에 남한의 문재인과 그 좌파들이 지금처럼 나라를 갈팡질팡으로 계속적으로 흐트러 트려 나간다면 한국은 정말 스스로 멸망하는 길로 내달려갈 것이 불 보듯 뻔하다.
일부 좌파들이 소위 갖쟎게 문빠 어쩌고 하면서 문재인을 무조건 찬양하는듯, 그런식과 있는 그대로의 현재상황은 많이 다르다. 한국국내는 모르는듯 싶지만, 그 사람들 지금처럼 허술해 있으면 정말 큰일 당할때, 앗!뜨거 하리라 싶다.
어쨌든 때문에 더욱 문재인의 지금 한국은 대단히, 대단히 위험하다. 대통령이란 사람이 국가 안보의 위기앞에 대처하는 처신이 너무나 유약하고 솔직히 형편없다. 사드 임시 배치 운운하며 중국눈치본다거나, 우리 대화합시다 라고 북한에 유약하게 대화제의 놀음이나 하고, 전혀 때와 시기가 맞지 않는 군사당국자 회담이나 제의하면서 보기좋게 거절당하고, 대통령의 행동과 의식의 절반을 차지할수도 있는 비서실장이라는 사람을 누가 알더라도 분명히 주사파적인 행동을 했던 사람을 그 자리에 앉혀 놓았다.
즉 그는 대 북한 현금 제공이 불법이 된 사실동안에 조차도, 한국내부에 남북경제 협력 위원회 운운의 사설단체를 만들어 한국의 방송이 북한방송의 장면들을 사용하면 거기에 따른 저작권을 제공한다는 명목으로 10여년간 매년 2억원 가량의 돈을 북한에 제공해 왔던 사람이었고 불법적으로 북한을 강하게 옹호, 찬양, 지지 했던 사람이다. 그런 사람을 비서실장으로 그 자리에 앉혀놓았다. 그리고 또한 주사파적인 데모나 했던 사람들이 그 옆에 연설쓰는 사람등으로 앉혀 놓기도 했다. 그들을 출세시켜 준것이다. 선심은 자기가 쓰고 국민들더러는 그들에게 월급주게끔 세금 더 내라는 식이다. 그리고 통상관련 인사를 안보실장으로 앉혀 놓았다. 이것 참, 기 막힌 대통령이다.
이외에도 문재인은 참으로 어처구니 없을 짓을 불과 3개월 동안 사이에도 많이 벌려 놓았다. 국방부장관이라는 사람도 부정직한 사실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문재인은 그를 그 자리에 앉혔다. 그리고 그는 북한 공작원에 의한 천안함 폭침 사건이 있었던 때도 그것을 부정하는 듯한 언행을 했던 사람이었다. 군대나 경찰마저 기개와 결기가 흐트러 지고 있다는 점 !! 여러모로 지금 한국의 사회 조직이나 언론의 흐트러 짐이나 심지어 정치나, 경찰이나 군대의 의식마저 점점 흐트러져 나아가는 조짐이 적지 않게 드러나는 상황이라는 사실 !!
문재인의 지금 하는 꼬락서니는 생각있는 사람이 보면 정말 많이 천방지축이다 못해, 고집스럽거나 자기 멋대로일 수도 있다는 것 조차, 느끼게끔 한다는 사실 !!. 박근혜대통령 보고 뭐라 뭐라 지껄여 대였었지만, 하는 모양새를 보면 그 자신은 차라리 박근혜대통령 발꼬락지도 못 미칠 사람이라는 점 !! 문재인, 이 사람 곧 그 자리에서 내려와야 할 사람, 아니면 끌려내려와야 할 사람이라고 인식하지 않을 수 없게 만들고 있다는 점 !! 안철수가 정계은퇴 운운했다가 왜 다시 복귀 했겠는가 ?!! 문재인, 이 사람 오래 못갈것 같다고 보았기 때문임은 불을 보듯 뻔하다. 문재인이 여러 면에서 보아 박근혜대통령 때 보다 한국을 더 유약하게 만들어 버리고 있다.
차라리 지금 현재 미국이 북한을 공격하여 김정은 정권을 바꾸거나 아니면 북한의 핵무기관련 시설과 그 바탕을 완전 초토화 시켜 버리게 하는 것이 그나마 지금 많이 흐트러져 가고 있고 엉성해져 가고 있는 대한민국이 미국덕에 다시 살아날수도 있는 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아주 많이 들게 한다는 것이다. 이런 대규모의 역사적 사건없이 대한민국이란 나라 전체가 지금처럼 흐트러져가고 썩어 들어져 간다면 반대로 한국은 북한에 먹히는 사태가 올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을 들게끔 한다.
아래 영상도 꼭 시청해 보시기를 바란다.
08-11-2017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