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질문과 답변

제목

국회에 명한다-똑바로 해라←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7.12.27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92
내용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참으로 현 정국이 답답하다.

민심은 야권의 정권을 바라는 것이 아니다. 

다만 비정상의 정상을 바라는 것이다. 정권은 그 다음에 치열하게 정책으로 승부하면 된다.

무엇이 두려운가? 재지도 말도, 간도 보지 말고 행동으로 평가받아라.

길라임, 필녀 이하 xx들의 형량은 지금 신경 쓸 문제는 아니다.

조사하다 보면 바보가 아닌 이상 다 평가받게 되어 있다.


나름 해법을 제시해 본다.


1. 즉시 새로운 총리를 추대하고, 탄핵을 진행하라. (결코 그것이 그들에게 시간을 벌어준다 볼 수 없다)

 탄핵은 시간이 걸린다는 문제에 주저하다 보면 시간은 자꾸만 길어진다.


2. 특검을 최대한 빨리 협의 진행하라.(수사에서 인지되는 모든 사건과 관련 인물들은 죄를 물어야 한다.)


3. 야당은 빌미를 주는 행동을 하지말라.(새누리에서도 제 정신인 사람이 있다. 이들과 협치하고, 빌미를 주는 행동은 하지말라. 국민은 그들의 작전에 휘말리지 않기위해 평화를 유지하고 있다.)


당신들 뒤에는 국민이 있다. 그 권력은 능히 모든것을 커버하고도 남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우리 국민들은 재벌이 죄를 인정하지 않으면 해당제품에 불매등 여러 방법을 찾아 압박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읍시다.   물론 그곳에 근무하는 사람들이 무슨 잘못이냐 생활이 어려워 진다는 하소연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마는 모든 것을 다 따진다면 아무것도 하지 못합니다. 또한 눈치보지 말고 알고 있는것이 있다면 적극적인 제보를 하고, 혼란만 가져올 수 있는 무의미한 정보는 가급적 삼가해 변명의 여지도 주지 맙시다.  또한 물러날 때까지 한마음으로 뭉칩시다. 민주주의는 결코 그냥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시위가 아닌 민주주의 축제에 참가하시는 국민여러분 감사드립니다.


황금성다운로드 에서 돈따는 방법
작은 구멍 하나가 큰 배를 침몰시키는 것이다.(에프라임 도마라츠키) A full belly is the mother of all evil. if you don't take it too seriously. 사랑은 인생의 소금이다.(셰필드) 음악은 너무 심하게 취하지만 않는다면 일종의 아름다운 마취제이다. 두사람의 개성의 만남은 두가지 화학물질의 접촉과 같다. 반응이 있으면 둘 다 변화한다.(융) 마음의 청춘을 연장하는 것이다.(콜린즈)" 많은 사물중에서 가운데가 제일이다.내 위치도 가운데가 되게 하라.(포킬리데스) 맹세는 말에 지나지 않고 말은 바람에 지나지 않는다.(버틀러) "내기는 탐욕의 아들이며
♨▷어리석은 자는 수치스러운 일을 할 때에도 그것이 언제나 그의 의무라고 선포한다.(버나드쇼) 미련한 자는 자기 행위를 바른 줄로 여긴다.(성경) 나는 나 자신을 빼 놓고는 모두 안다.(비용)
↑사람의 천성과 직업이 맞을때 행복하다.(베이컨) "소인은 특별한 것에 관심이 있고 지혜의 가장 명백한 징조는 쉴새없이 명랑한 것이다.(몽테뉴) 지구상에는 인간이외는 위대한 것이 없다.인간에게는 지성이외엔 훌륭한 것이 없다.(헤밀턴)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