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질문과 답변

제목

대한민국 국방을 아웃소싱하라!◇

작성자
강수연
작성일
2018.01.0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55
내용

한해 국방비를 40조원을 사용하면서도 1조원을 사용하는 북한의 위협에 대응 못한다고 하니 미국에 대한민국 국방을 아웃소싱 하는 것은 어떨까요?

아주 많은 장점이 있겠지요. 지금 방위비 분담금이 1조원이니 20조원 정도면 충분히 가능할 겁니다. 매년 5%씩 인하해서 계약하면 비용 절감도 될 수 있고 또 반항하면 일본이나 중국과 경쟁입찰 시켜서 최저 입찰 방식으로 한다고 협박하면 되겠지요. 남는 돈으로 서민들 복지에 투자한다면 훨씬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겠습니다.

또한 똥별들 뒷치닥거리하고 부정부패로 빠져 나가는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천안함 사태같은 경계 실패가 발생하면 오히려 미국에 손해 배상 청구를 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진정한 갑으로써 큰 소리 칠 수 있겠지요.

국방을 어찌 다른 나라에 맡길 수 있나구요? 나라도 팔아 먹고 인천공항도 외국 회사에 넘길려고 했고 쌀도 수입하는 마당에 무엇이 문제인가요?

신자유주의자들의 논리 대로하면 캐나다처럼 미국에 국방을 아웃소싱 하는 것이 훨씬 효율적 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결정을 하시겠습니까?

카지노
호게임
"말하자마자 행동하는 사람 Time is but the stream I go a-fishing in. 큰 시련은 큰 의무를 완수하게 만드는 것이다.(톰슨) 위대한 것 치고 정열이 없이 이루어진 것은 없다.(에머슨) 날아가기 전에 꼭 잡아라.(스마일즈)" 지혜는 고통을 통해서 생긴다.(아에스킬루스) 전쟁에서는 오직 한 번 죽지만 정치에서는 여러번 죽는다.(처칠) 인간의 마음가짐이 곧 행복이다. 기와 한장 아껴서 대들보 썩는다.(한국속담) 자연은 인간을 결코 속이지 않는다. 우리를 속이는 것은 항상 우리 자신이다.
■☏ if you don't take it too seriously. 과도한 재산을 소유하게 되었을 때보다 더 시련을 당하게 되는 적은 없다.(레우 왈레이스) no man can be sure of his courage.
◐ 자연은 인간을 결코 속이지 않는다. 우리를 속이는 것은 항상 우리 자신이다. 우유부단한 것만이 습관으로 되어 있는 사람보다 더 비참한 사람은 없다.(제임스) "말하자마자 행동하는 사람 기쁨을 주는 사람만이 더 많은 기쁨을 즐길 수 있다.(알렉산더 듀마)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