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1. 박근헤 탄핵역풍
1)박근 헤가 대통령으로서 측근에 책사를 두는것은 잘못된 일이 아니다.
다만 최순실이라는 엉터리 책사를두고 국정을 농단하게만든 책임은 있지만 사리사욕을 취했다고 보기에는 문제가 있다.
2)문화예술인들에대한 선별 지원이 잘못된것도 아니고
정당하다.
정부정책을 비판하고 종북 성향의 문화예술인들에대해 정부 지원을 않하는것은 국민의 혈세를 역적질하는 놈들에게 지원하는것이나 마찬가지다. 정부가 지원 않한다고 표현의 자유가 억압됐다고 보기어렵고 도리어 역적놈들에게 지원을 끊는것이야말로 정부가 해야할일인것이다.
3)k미르재단설립 문제될것이없다.
창조문화 융성사업의 일환으로 재벌들 돈좀 희사받아 일자리 창출하고 유능한 영재 키워 나라융성 하겠다는취지가 잘못된 것이 아니라 정당하다. 다만 최순실이란 역적년이 사리사욕을 채우기 위해 대통령을 기망하고 청와대 참모들을 쥐락펴락하면서 대통령위에 군림한것이 잘못된것이다. 박근헤도 이점에 대해서는 병신짓을 한것이고 국민들 분노를 산것은 당연하다.
4)광화문촛불집회 의진실
광화문에 촛불들고 나온 시민들 그중에 90%는 통진당 종빨들그리고 민노총 열성분자들 과 더블어터진당 똥개새끼들이 차량 동원해서 기획한 연출극이다. 광우병 사태 지나고나서 진실이밝혀졌드시 정치놀음을 희극화한 것이고 문재인이는 어릿광대 짓하며 자기들 대권 놀음에 일희 일비하며 웃고있는 광대다.
5) 노무현 탄핵 역풍꼴난다.
박근헤 어거지 탄핵 이제부터 서서히 역풍이 불기 시작했다.보수층 결집되면 보수층 대통령이 다시 등장할 확율이 70%다. 문재인 지지자는 별볼일 없고 안철수가 호남표 갉아먹으면 문재인은 속빈 강정으로 30% 지지밖에 못얻을것이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